20161016 통일동산 번개

 

몸은 피곤하지만 시원한 드라이빙을 하고 싶어서~~

 

일요일 오전 한가한 자유로

 

원래 1차 집결지가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8시 10분에 출발한다고 해서

 

나는 자유로에서 조인할려고 했는데 실패

 

2차 집결지에 도착하니

 

 이렇게 많은 엘란들이 주차되어 있었고

 

나는 지각 아닌 지각

 

주차되어있는 엘란들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___^

 

3차 집결지 마지막 코스 세차장

 

영화 한편 찍고 있는 중~~

 

서브마린 이란성 쌍둥이

 

빨강, 노랑 엘란이

 

가을 단풍에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즐겁게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비가 한 방울, 두 방울씩 떨어지기 시작해서 급하게 해산

 

저는 헤드 램프 모터가 고장이 나서 라이트 on 하면서 손으로 헤드 램프를

 

손으로 올려주고 있습니다.

 

빨리 수리를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자꾸 패스 하다보니....

 

노랑 엘란이 오픈하고 출발했는데

 

빗방울이 계속해서 떨어지니 다시 주차하고 소프트 탑을 닫고 있는 중~~

 

자유로 진입 전 마지막 신호 대기 중

 

빗방울은 점점 떨어지고 있고

 

마음 한구석은 소프트 탑을 닫어? 말어? 고민 중~~

 

비가 와도 자유로만 진입하면 어느정도 비가 와도 상관이 없어서

 

오픈 드라이빙 고고

 

자유로 진입

 

이정도 비가 와도 전혀 문제없이 오픈 드라이빙

 

정속 주행중인 이쁜 노랑 엘란

 

캐딜락 ATS COUPE

 

2.0 터보 엔진

 

최고 출력 272 마력

 

최대 토크 40.7 kg.m

 

0 ~~ 97 km/h 5,6 초

 

이쁜 노랑 엘란 하나

자유로 휴계소 지나고나니 빗방울이 안떨어지네요.~~

 

서브마린 디자인 노랑 엘란

 

1차선에서 정속 주행중인 차량을 추월 중

 

1차선은 추월 차선입니다.~~

 

저는 부천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외곽 순환 도로 진입 전

 

노랑 노랑

 

노랑 빨강

 

부천 중앙공원에서 신호 대기중

 

오늘 이상하게 도로가 한적하네요.

 

덕분에

 

오픈 드라이빙을 정체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Posted by 사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