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1 자전거 지요 펌프로 엘란 타이어 공기를 넣어보겠습니다.


프론트 조수석 타이어만 미세 빵구입니다.

휠, 타이어, 밸브 스템( 구찌 )까지 전부 탈, 부착까지 했는데 여전히 미세 누유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물이 가득 담긴 큰 드럼통, 큰 대야에 휠, 타이어를 넣고 어디서 빵구가 낳는지 확인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가 쉽지 않네요.


공기압 게이지로 확인하니 22psi

정상은 30psi 입니다.


지요 펌프 게이지로 확인하니 22psi 정도


약 3분정도 펌프질을 100번 했습니다.

지요 펌프 게이지로 44psi


제가 사용하는 공기압 게이지는 37psi

오차가 있네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공기압 게이지로 33psi 세팅했습니다.

또 어느정도 미세 누유가 생기는 것을 감안해서


자전거 펌프라 반신반의했는데 한 번 사용해보니 만족합니다.

조용하고 펌프질 할때 마다 공기도 쑥쑥 들어가고


지요 펌프 GF-55PD 제품입니다.

처남한테 빌려왔는데 저도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Posted by 사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