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오토미션 오일팬 가스켓 교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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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9월 15일 그랜져 오토미션 오일팬 가스켓 교환 2

새롭게 부품을 구입하고

 

 

 

다시 구입한 오토미션 오일팬 가스켓

결국은 반품^^

 

 

서모스탯과 가스켓

 

 

댐퍼 풀리

엔진오일 오일팬 누유작업을 할때 같이 할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는 관계로

내년 3월이후에....

 

미리 구입한 타이밍벨트 커버 하

 

또 다시 구입한 오토미션 오일과 부동액

 

리코일인써트 세트

 

리프트에 그랜져를 올리고 오토미션 오일팬 고정볼트를 살펴보니

총 6개가 나사산이 뭉게졌다. 일명 야마..... 

작업 방법은

1. 6.2 드릴로 구멍을 뚫어준다.

2. M6 드릴 탭으로 나사산을 만든다.

3. 리코일인써트를 코일삽입기에 넣고 새로 만든 나사산에 넣어준다.

    이때 록타이트 262를 리코일인써트에 발라준다.

    나는 가장착을 위해서 262를 바르지 않고 미리 넣었는데 고정이 잘되었고,

    리코일인써트가 빠지지 않아서 패스~~

알루미늄이라 드릴 탭으로 나사산 만드는것이 쉽다.

직접 옆에서 도와주면서 보니 의외로 작업하기가 쉽다.~~

 

작업사진은 패스

작업자가 불편해할것 같아서~~

브레이크 액 교환

한국GM 브레이크 액 DOT-4 0.5L 4,300원

구하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하다.

 

서모스탯과 가스켓 교환

물론 부동액도 같이 교환~~

 

 

메인 머플러가 이래서....

 

메인 머플러 어셈블리 28700-36000 약 110,000원 교환

미리 친구한테 부탁해서 구입하게 한 머플러

 

휴~~ 부지런히 정비한것 같다.

마지막으로

라지에이터 호수 상 도 교체해야 할것 같다.

서모스탯 커버에 가스켓 제거 작업을 하다 호스를 뒤집으니 호스가 균열이 보이기 시작....

 

 

 

 

 

 

Posted by 사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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